티스토리 뷰

hp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요즘에는 노트북에 CDROM이 없는게 거의들이십니다. 그로 인해 컴퓨터로 다운 받으셔야한데요.

HP 노트북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컴퓨터로 노트북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보는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본인이 보유해보고있는 노트북의 모델명만 아시고있다고 한다면 바로받아 보실수가 있습니다.

HP 노트북

가장 우선 드라이버를 내려받기 위해는 hp의 다운센터로 가면됩니다. 이러한식으로 HP 고객센터라고 검색을 해보면 됩니다.

그럼 노트북외에도 여러가지 디바이스의 드라이버를 받아보실수가 있기도 한데 이번엔 노트북 드라이버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HP 노트북

이런 방법으로 고객지원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였으면 이제 위의 <드라이버 다운>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이제 검색하며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hp 노트북 드라이버르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P 노트북

이런 방법으로 제품 모델명을 입력해보고있는 부분들이 나올겁니다. 임의로 저역시 모델명을 입력하셔서 드라이버를 받아볼겁니다. 노트북의 터치패드 부분들이나 뒷면에 쓰여있기에 쉽게 드라이버 검색하실수가 있답니다.

HP 노트북

바로 이런식으로 서치를 하여보니 제품이 나오실겁니다. 이 부분에서 방문자분들의 운영체제를 가장 우선 선택해주셔야 해요 .아래에 보신다면 <변경> 부분들이 있답니다. 이부분을 눌러 주셔서 여러분의 운영체제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HP 노트북

그렇게 하면 이렇게 드라이버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 화면에서 + 버튼을 클릭을 해서 세부적으로 확인가능 해지게 되는데요. 절차없이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HP 노트북

이러한 식으로 드라이버를 내려받아 줄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질텐데요.

이곳에서 <다운>버튼을 클릭을 해서 hp 노트북 드라이버를 내려받아 볼수가 있으시죠.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인스톨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