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감상하기

이번에 엄청 반가운 가수 한분을 소개 해보도록 할까 하게되는데요. 바로 조장혁씨이에요. 조장혁씨 한다면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정말 왕성하게 활동하셨었던 뮤지션 이시죠. 특히나 수 많은 OST곡을 부르셨었었죠. 오늘 제가 준비해본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노래도 OST였었습니다. 바로 MBC 연속극인 별은 내가슴에 OST였죠. 정말 이 그때쯤 안내하는 이노래 정말 큰 인기가 있었어요.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아마 노래방에서 조장혁 노래 안불러본 사람이 없을 정도 였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허스키한 보이스 정말 매력적이신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 비디오는 Youtube에서 가져왔습니다.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조장혁씨 정말 젊었을때 모습입니다. 정말 잘생기셨습니다? 또한 앳된 모습이 생소하기도 하지만요^^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고음이 정말 시원시원하지요. 조장혁씨 였기 떄문에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빛을 발한거 같은데요. 그러면 어서 빠르게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노래 감상해봅시다.

노래감상하기

요즘 복면가왕에 조장혁씨가 출연 하셨었던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저는 아직 그 프로그램을 보지 못하였는데 조만간 복면가왕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다시 보기 해봐야 겠는데요. 간만에 조장혁씨가 출연 하였다고 한다고 하니^^ 그렇다면 이번의 뮤직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라도록 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