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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도 도움되는 정보 방문하신 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까하네요. 이번에 내용을 설명 하는 방법은 컴퓨터로 방문을 하지도 않고서도 4대 사회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집에서 발급을 받아보는 방법인데요.

최근엔 직접 방문 하지 않아도 대부분 집에서 민원처리가 가능해 졌는데요 .다만, 준비물이 필요 해요. 바로 본인확인을 해주실수가 있는 공인인증서와 발급을 위한 프린터기 이겠죠. 자그럼 바로 4대 사회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발급을 받아보는 법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먼저 여러분들도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발급을 위한 사이트로 이동을 해 주셔야하게 되는데요. 이 사이트는 4가지의 보험을 모두 서비스해주는 통합사이트입니다.
여러분들도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라고 검색을 해 주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뉴를 찾아들어가셔야하는데요.

위에보이는것 처럼 상단에 있는 '증명서발급'을 눌러보게 되어지면 하단에 '증명서(가입내역확인)신청/발급'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거에요. 이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여기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나서 '공인인증서 인증'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면 신청서 작성을 해야해요.
이런 방법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는 화면이 나오게되어지실겁니다. 이부분에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상당히중요한 지금의 사업장을 선택해 주시고 접수를 눌러주세요.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4대 사회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모두 발급을 받아볼수가 있게 될거에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쉽고 간단하게 발급을 받아보시기바래요. 이만 그럼 물러 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