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시대에는 TV 프로그램을 보시는 것보기보다는 유튜브를 더 자주 사용을 하고 있는 것 같기도해요. 특히, 본인이원하시는 장르나 컨텐츠를 직접 선택 해서 즐기는 유튜브는 엄청 간편리하기도 한데요. 오늘은 군대 기가지니에서 유튜브를 즐기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평균적으로 군대에서도 컴퓨터를 통해서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었답니다. 그렇지만 최근에는 유튜브가 차단되어 실행이 불가능해 졌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해당 기구에는 유튜브 관련 기능들이 지원되어지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오도록 될 겁니다. 그렇게 되어지면서, 군대 기가지니에서 유튜브를 즐기는 방법을 살펴보시게 되었군요.
일단 기본적으로 군대에서 유튜브 사용이 제한되어지게 되어있는 상황이기때문에, 이방법이 언제까지 적용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현재까지 작동되는 방법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한번 적용해보실수가 있는 것도 좋으실것 같네요.
본 방법은 유튜브 차단이 실행되기 전에 해당 기기를 끄고 다시 켜서 실시해 드리는 방법인데요. 이러한 식으로 하신다면 초기 부팅이 시작되기 때문 이었는데요. 그리고 기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기때문에 이에 대해서도 참고해 주신다면 좋을듯 한데요 다시 화면이 뜨게되어지면 광고 중간에 2-4초 동안 대기한 후, '다음으로 유튜브 검색해줘'라고 하는 음성명령을 내리면 됩니다.
유튜브 차단이 되기 전에 가능한 짧은 타이밍을 노려야하기 때문에, 이 방법이 간단하지만 쉽지는 않아요. 이 방법이 언제까지 작동할지는 알 수 없어요. 그렇게 하지만 그동안 유튜브를 즐기지 못했었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어질 거에요.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을 활용해서 한번 시도해보시기바랍니다.